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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복지공동체 서울을 열어갑니다.

사업소개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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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기능보강 계약 실무 현장지원이란?

서울시는 서울시민들이 복지시설을 더욱 편리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복지시설의 환경 개선과 기능 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재단은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사업 업무 담당자의 계약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계약 실무 교육, 계약 실무 상담, 계약 업무 매뉴얼 개발 및 보급을 하고 있습니다.

기능보강사업 계약 실무 현장지원의 대상은?

기능보강사업 계약 업무 담당자 및 담당 공무원

기능보강 계약 실무 현장지원 내용은?

  • 기능보강사업 지방계약 실무 교육 운영

    • 연간 총 10회차 교육 실시
    • 기초과정 및 실무과정
  • 계약 실무 상담 운영

    • 기능보강 계약 실무 관련 상시 상담
    • 계약 분야별 상담 현황 관리
    • 상담 사례 분석을 통한 지식 공유
  • 계약 업무 매뉴얼 개발 및 보급

    • 계약 업무 매뉴얼 총 4종 개발
      ※ 계약 업무 매뉴얼 4종 : 「시설공사편」, 「물품계약편」, 「기술용역계약편」, 「지정정보처리장치 활용편」
    • 매년 새롭게 개정 배포
담당부서 :
기능보강사업팀
담당자 :
02-6353-0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