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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보강사업 타당성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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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보강사업 타당성 검토

기능보강사업 타당성 검토란?

서울시는 서울시민들이 복지시설을 더욱 편리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복지시설의 환경 개선과 기능 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재단은 복지시설의 신축, 증축, 개보수공사, 장비, 임차료 지원 등의 기능보강사업에 대해 사업의 필요성과 적정성 등에 대한 종합검토를 통해 서울시가 예산을 적절하게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능보강사업 타당성 검토의 대상은?

서울시는 서울시민들이 복지시설을 더욱 편리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복지시설의 환경 개선과 기능 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재단은 복지시설의 신축, 증축, 개보수공사, 장비, 임차료 지원 등의 기능보강사업에 대해 사업의 필요성과 적정성 등에 대한 종합검토를 통해 서울시가 예산을 적절하게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추진절차

  • 재단

    기능보강사업 기술 검토 매뉴얼 보완 (건축/기계설비/전기설비/장비)
  • 재단

    지원기준 및 검토지표 보완
  • 서울시,재단

    기능보강사업 설명회 개최
  • 기관

    사업계획 수립
  • 기관→자치구

    기능보강사업 신청
  • 자치구

    자치구 1차 검토
  • 서울시→재단

    사업계획서 취합, 기능보강사업 타당성 검토 의뢰
  • 재단

    검토계획 수립 및 실사팀 구성
  • 재단→기관

    현장실사 안내 및 협조 요청
  • 재단

    현장실사 수행
  • 기관

    재단의 현장실사시 협조/사업관련 보완서류 제출
  • 재단

    사업별 보고서 작성 및 검토회의
  • 재단,서울시

    종합검토회의
  • 재단,서울시

    검토 결과 제출
  • 서울시, 보건복지부

    결과 보고서 검토
  • 보건복지부, 서울시, 자치구

    예산 확보 및 확정
  • 보건복지부→서울시→자치구→기관

    지원 확정 사업 통보
  • 보건복지부↔서울시↔자치구↔기관

    사업비 신청 및 교부/사업시행
담당부서 :
기능보강사업팀
연락처 :
02-6353-0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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