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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7차 기간제근로자 채용(재공고)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결과 안내
구분 : 채용공고
작성자 : 경영기획실
작성일 : 2024-09-30
조회수 : 832
(재)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4-615호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7차 기간제근로자 채용(재공고)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결과 안내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7차 기간제근로자 채용 관련 서류전형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30일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1. 서류전형 결과 발표
합격여부 확인 방법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채용 모집분야별 과정 및 결과
채용 모집분야별 과정 및 결과 상세내용 표
구분
모집분야
모집인원
응시인원
합격인원
비고
보조업무 담당근로자
행정보조원
1명
1명
없음
※ 응시 자격요건, 블라인드 채용 적정성 등 적격여부 심사결과 합격자 없음
2.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1) 이의신청: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2) 대상: 2024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3) 접수방법: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접수
(4) 이의신청서 양식: 별첨참조
(5) 이의신청 유의사항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의 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기법 등은 비공개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 채용지원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활용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4. 채용서류 반환
「채용절차법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활정된 이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바(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청구서 상에 지정한 장소로 등기우편 발송)에 따라 반환. 다만,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재단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는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제출하여야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재단에서 부담
응시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채용서류를 보관하며(온라인 제출서류는 파기), 반환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또는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