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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7차 기간제근로자 채용(재공고)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결과 안내

  • 구분 : 채용공고
  • 작성자 : 경영기획실
  • 작성일 : 2024-09-30
  • 조회수 : 832

(재)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4-615호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7차 기간제근로자 채용(재공고)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결과 안내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7차 기간제근로자 채용 관련 서류전형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30일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 1. 서류전형 결과 발표

    합격여부 확인 방법

    •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채용 모집분야별 과정 및 결과

    채용 모집분야별 과정 및 결과 상세내용 표
    구분 모집분야 모집인원 응시인원 합격인원 비고
    보조업무 담당근로자 행정보조원 1명 1명 없음

    ※ 응시 자격요건, 블라인드 채용 적정성 등 적격여부 심사결과 합격자 없음

  • 2.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3.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 (1) 이의신청: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 (2) 대상: 2024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 (3) 접수방법: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접수
    • (4) 이의신청서 양식: 별첨참조
    • (5) 이의신청 유의사항

  •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의 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기법 등은 비공개
  •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 채용지원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활용
  •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 4. 채용서류 반환

      • 「채용절차법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활정된 이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바(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청구서 상에 지정한 장소로 등기우편 발송)에 따라 반환. 다만,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재단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는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제출하여야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재단에서 부담
      • 응시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채용서류를 보관하며(온라인 제출서류는 파기), 반환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또는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 5. 문의처: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 02-6353-0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