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4-703호
서울시복지재단 제3차 정규직(신입) 직원 채용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및 최종면접시험 안내 공고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3차 정규직(신입) 직원 채용 관련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및 최종면접시험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9일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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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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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여부 확인 방법
-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 채용 접수 사이트(https://www.seoulwelfare-recruit.com/)
-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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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명단
합격자 명단 상세내용 표
모집분야 |
직급 |
합격인원 |
합격자 명단 |
일반행정(회계) |
7급 |
5명 |
- 232610
- 236030
- 239645
- 239998
- 240065
|
사회복지 |
7급 |
10명 |
- 229478
- 231310
- 232561
- 234150
- 237069
- 230149
- 232336
- 232888
- 235027
- 237606
|
금융복지(상담직) |
7급 |
10명 |
- 229143
- 232946
- 235453
- 236852
- 238757
- 232208
- 234328
- 236750
- 238244
- 239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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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채용과정 공개
직원 채용과정 공개 상세내용 표
모집분야 |
직급 |
선발인원 |
응시인원 |
합격인원 |
정규직 |
일반행정(회계) |
7급 |
1명 |
8명 |
5명 |
사회복지 |
7급 |
2명 |
21명 |
10명 |
금융복지(상담직) |
7급 |
2명 |
18명 |
10aud |
- ※ 합격기준 : 역량면접시험결과 100점 만점의 60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 응시인원은 역량면접시험 대상인원 중 결시인원을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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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종면접시험 안내
- 대상 : 정규직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 일시 : 2024. 12. 4.(수)~12. 5.(목)
※면접시간 개별안내(면접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장소 : 서울시복지재단 5층 회의실(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길 21 서울복지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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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졍요소
평정요소 상세내용 표
연번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1 |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
40점 |
최종면접시험 점수는 역량면접시험 전형점수의 50%를 산입하여 최종결과 도출 |
2 |
재단에서의 역할, 업무추진능력, 발전가능성 |
20점 |
3 |
전공 및 실무, 경력 |
20점 |
4 |
가치관, 창의력, 의지력, 책임성 |
10점 |
5 |
조직적응 및 기여, 성실성, 품행 |
10점 |
- 합격기준 : 역량면접시험 점수(50%)와 최종면접시험 점수(50%) 합산 후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 합격자 발표 : 2024. 12. 6.(금) 예정, 재단 홈페이지 및 채용지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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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최종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최종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상세내용 표
준비물 |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전의 여권,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청소년증(주민등록증 미발급자에 한함),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모바일 신분증, 외국인의 경우(외국인 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영주증 중 1) ※ 신분증 미소지자는 시험응시 불가 |
시험당일 |
- 면접시험 개시 30분 전 까지 대기장소(5층 회의실) 입실 및 본인확인 완료
- 당일 차량주차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수단 이용 요청
- 면접당일 모든 응시생 마스크 착용 의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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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장애인지원자 편의지원 제공
- 편의지원 내용 : 장애유형 및 등급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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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제공 절차
- 신청방법 : 채용전형 편의지원 신청서 제출
- 제출기한 : 2024. 12. 3.(화) 15: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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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 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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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 (1) 이의신청 :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 (2) 대상 : 2024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 (3) 접수방법 :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접수
- (4) 이의신청서 양식 : 별첨참조
- (5) 이의신청 유의사항
-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의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기법 등은 비공개
-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 채용지원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활용
-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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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채용서류 반환
- 「채용절차법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바(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청구서 상에 지정한 장소로 등기 우편 발송)에 따라 반환. 다만,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재단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는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제출하여야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재단에서 부담
- 응시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채용서류를 보관하며(온라인 제출서류는 파기), 반환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또는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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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문의처 :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 02-6353-0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