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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서울시복지재단 제10차 기간제근로자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안내 공고

  • 구분 : 채용공고
  • 작성자 : 경영기획실
  • 작성일 : 2024-12-04
  • 조회수 : 535

(재)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4-705호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10차 기간제근로자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안내 공고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10차 기간제근로자 채용 관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4일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여부 확인 방법

      •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 채용 접수 사이트(https://welfareseoul.careerlink.kr/)
      •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 합격자 명단: 총 21명

      합격자 명단 상세내용 표
      모집분야 직급 합격인원 명단
      사회복지 A 7급 (상당) 10명
      • 250157
      • 251073
      • 258020
      • 259806
      • 260795
      • 262090
      • 263248
      • 265688
      • 270332
      • 272460
      사회복지 B 7급 (상당) 11명
      • 249826
      • 249983
      • 251144
      • 253882
      • 265588
      • 268935
      • 269154
      • 269157
      • 269657
      • 271360
      • 273156
    • 서류전형 과정 공개

      서류전형 과정 공개 상세내용 표
      모집분야 직급 모집인원 접수인원 합격인원
      휴직대체 사회복지A 7급(상당) 1명 63명 10명
      사회복지B 7급(상당) 1명 29명 11명
      • ※ 합격기준 : 서류전형 결과 고득점자 순, 최종 선발인원의 10배수 이내 선발
      • ※ 동점자 발생시, 최종선발인원을 초과하는 경우라도 동점자 전원 합격처리
  • 2. 면접시험 안내

    •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 일시 : 2024. 12. 10.(화) 면접시간 개별 안내 ※ 면접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장소 : 서울시복지재단 5층 회의실(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길 21, 서울복지타운)
    • 평정요소
      평정요소 상세내용 표
      연번 항목 배점
      1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40점
      2 재단에서의 역할, 업무추진 능력, 발전 가능성 20점
      3 전공 및 실무, 경력 20점
      4 가치관, 창의력, 의지력, 책임성 10점
      5 조직적응 및 기여, 성실성, 품행 10점
    • 합격기준 : 100점 만점의 60점 이상 득점한 자 중 고득점자 순 선발
      • 동점자가 있을 경우 심사위원회에서 합격자 결정
      • 예비합격자(차순위자)는 순번을 부여학 모집인원의 2배수 이내에서 운영하며 최종합격자의 결격사유 발견, 임용포기, 중도퇴직 등의 이유로 결원 발생 시 예비합격자(차순위자)를 최종 합격 처리할 수 있음. (유효기간: 임용등록일 기준 12개월 이내)
    • 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 면접시험 개시 30분전 까지 대기장소(5층 회의실) 입실 및 본인확인 완료
      • 당일 차량주차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수단 이용 요청
      • 준비물: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전의 여권,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청소년증(주민등록증 미발급자에 한함),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모바일 신분증, 외국인의 경우(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영주증 중 1) ※ 신분증 미소지자는 시험응시 불가
    • 합격자 발표 : 2024. 12. 11.(수) 예정
  • 3.장애인지원자 편의지원 제공

    • 편의지원 내용 : 장애유형 및 등급별 제공
    • 편의제공 절차
      • 응시자

        원서 접수 시 장애유형 기재
      • 재단

        원서접수 내용 확인
      • 응시자

        장애인 지원자 개별신청을 통한 편의지원 요청 확인
      • 재단

        각 전형별 편의지원 신청 확인 및 제공
    • 신청방법 : 채용전형 편의지원 신청서 제출 ※ 붙임9 양식 참고
      • 제출기한 : 2024. 12. 9.(월) 15:00까지
  • 4.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5.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 (1) 이의신청 :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 (2) 대상 : 2024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 (3) 접수방법 :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접수
    • (4) 이의신청서 양식 : 별첨참조
    • (5) 이의신청 유의사항
      •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의 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기법 등은 비공개
      •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 채용지원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활용
      •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 6. 지침준수 불가능한 경우 등의 요인이 발생하면 채용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추후 진행사항 별도 안내 예정)

  • 7. 문의처 :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 02-6353-0276)